top of page

에스더버니, 시부야 파르코 콜라보 카페 오픈 – 일본 Z세대 핫플 주목

최종 수정일: 1월 9일



일본에서 인기가 무르익은 에스더버니가 시부야의 패션 쇼핑 명소인 파르코 백화점과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오픈했습니다.


이번 콜라보 카페는 ‘~LOVE MYSELF LOVE MY FRIENDS~’를 컨셉으로 에스더버니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카페 메뉴와 굿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깜찍한 웨이트리스 의상을 입은 콜라보 한정 아트웍을 제작해 카페 VMD는 물론 식사 메뉴, 디저트, 음료, 콜라보 굿즈 등에 적용하며 콜라보 전체의 무드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파르코 백화점 측은 “이 특별한 카페에서 보내는 시간을 통해 ‘나 자신도, 그리고 모두도 사랑해’라는 마음으로, 친구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함께, 혹은 혼자일지라도 서로가 서로를 인정하고 존중할 수 있는 따뜻한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콜라보 카페 개최 기간 중인 11월 19일에는 시부야 파르코가 개관 5주년을 맞이한다”며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브로마이드가 들어간 스위트 타워'도 시부야 파르코 5주년 기념 메뉴로 준비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주식회사 파르코(PARCO)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개하는 콜라보 카페 Esther Bunny × PARCO COLLABORATION CAFÉ ‘~LOVE MYSELF LOVE MY FRIENDS~’는 도쿄 시부야에서 운영하는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 6층 TOKYO PARADE goods&cafe에서 2024년 11월 15일(금)~12월 23일(일)까지 운영됩니다.


카페와 함께 진행되는 굿즈샵에서는 콜라보 한정 아트웍으로 제작된 기념 굿즈와 더불어 다양한 에스더버니 굿즈를 판매합니다.

조회수 3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