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에스더버니×플레이 인 더 박스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에스더김 팬 사인회

에스더버니X 플레이인더박스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에스더김 팬 사인회





네컷사진 복합 문화공간 플레이인더박스와 에스더버니의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가 2023년 1월 더 현대 서울 플레이인더박스 매장에 오픈했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스더버니의 다채로운 굿즈와 한정판 포토프레임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에스더버니X 플레이인더박스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의 타이틀은 ‘MAKE A WISH’입니다.㈜케이비젼은 한 해를 시작하는 시즌인만큼 팬들의 소원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VMD테마를 만들었습니다. 검은 토끼해의 상징색인 블랙 컬러의 바디수트로 코디한 에스더버니를 테마 아트로 제작해 매장 전면 포토존과 플레이인더박스 공간 곳곳을 꾸몄죠. 더불어 행운의 부적, 코스터,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도 진행했습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스더버니를 창작한 ‘에스더김’ 작가의 팬사인회가 진행되었는데요. 3년만에 진행된 팬사인회라 팬사인회 신청 공지가 시작되자마자 순식간에 정원이 채워졌습니다.

1월 14일 진행된 팬사인회에서 에스더김 작가는 직접 팬들과 대화하며 정성스럽게 일러스트 사인을 해 주었습니다.




에스더버니X플레이인더박스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는 1월 6일부터 1월 31일까지 더현대 서울 매장에서 진행되며, 전국 플레이인더박스에서는 한정판 에스더버니 포토프레임을 만날 수 있습니다.



 

<플레이인더박스 X 에스더버니>


  • 일시 : 2023. 01. 06 ~ 2023. 01. 31

  • 내용 : 플레이인더박스 더현대서울점에서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개최. 1월 14일에 에스더 킴 작가의 사인회를 가졌으며, 그 외 전국 플레이인더박스 지점에서는 에스더버니 한정 프레임 제공

  • 브랜드 : 플레이인더박스

  • 회사명 : 플레이인더박스

 

조회수 16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